◈ 제주시지역 ◈ 제주시동부 ◈ 제주시서부
◈ 서귀포시지역 ◈ 서귀포시동부 ◈ 서귀포시서부

관광지정보 제주시지역

    용두암해수랜드(사우나)  - 용담 체험관광 |

 
천혜의 관광지로 유명한 제주도 제주시 용담동 바닷가에 해수와 담수를 뿜어내는 24시 전천후
운영 사우나 건축물로 해수랜드가 탄생.
 
이제는 목욕을 단순히 몸을 씻거나 때 벗김과 같은 생리적 해결이 아니라 휴식, 즐거움, 건강으로
삶의 활력적인 재미를 누리면서 지내는 사회.문화적 여가공간이라는 이른바 Well-Bing개념의
장으로 자리하고 있다.  
 
야간 이용객에 한해 오적 12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수면실. 관광객은 물론 과로한 업무 비즈니스에 지친 몸을 적당한 목욕 후 수면으로 최고의 컨디션을 찾을 수 있다. 건강, 마사지 쉼터의 시설,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금상첨화! 
 
담수온탕은 목욕을 처음으로 준비할 때나, 사우나욕, 냉온욕 등 중간 중간 이용하기에 좋으며, 욕탕 주위의 단에 앉으면 반식욕으로도 즐길 수 있다. 
 
용두암 해수랜드의 보석찜질방은 저온에서도 다량의 노폐물을 배출하며,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오래 이용하여도 숨이 차지 않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옥외 정원에 위치한 용두암해수랜드의 전통불한증막은 우리나라 최대규모이며 고유한 황토 및 강원도 춘천 게르마늄석을 사용한 정통 한증막이다. 불한증막은 지름과 높이가 7M로 동양 최대라 할 만큼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황토는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을 발출하여 생명력, 해독력 흡수력이 뛰어나 무병장수, 살아있는 생명토라고 불리운다. 해수랜드의 전통 황토방과 숯에서 나오는 향은 매혹적인 아로마로 작용한다.

원목 건식 도크, 자수정 습식 도크와 비치해수냉탕의 찬물을 번갈아 사용함으로써 신체가 쾌적한 상태에서 건강하게 제 기능을 발휘하도록 한다.

 

천혜의 관광지로 유명한 제주도 제주시 용담동 바닷가에 해수와 담수를 뿜어내는 24시 전천후 운영 사우나 건축물로 해수랜드가 탄생.
이제는 목욕을 단순히 몸을 씻거나 때 벗김과 같은 생리적 해결이 아니라 휴식, 즐거움, 건강으로 삶의 활력적인 재미를 누리면서 지내는 사회.문화적 여가공간이라는 이른바
Well-Bing개념의 장으로 자리하고 있다.

 

대  상

기준

관광지요금

성   인

20세이상 

6,000원

-

청소년

14~19세 

6,000원

-

소   인

없음 

미정

-

노   인

없음 

6,000원

소요시간

개폐장시간

국가유공자

없음 

6,000원

제한없음

24시간 연중무휴

장애인

없음 

6,000원

군   인

없음 

6,000원

소인(초등학생이하) 3,000원 - 소인요금은 현장결제


 

제주공항 - 제주시내 - 용두암 해안도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 3동 1006-3 ☎ 064-742-7000